완도군 약산면 가사,득암,어두, 당목 앞바다 감성돔 바다낚시 조황정보
가을 감성돔 잡으러 2번째 출조하여 활짝 웃는 모습으로 반겨주는 완도군 약산면 가사리 바다풍경펜션의 감성돔 조황정보입니다.
오늘은 직장 동료와 함께 아침일찍 출조합니다. 오늘도 새벽에 출조하여 낚시터에 도착하니 동네 낚시인도 바로 도착하여 주변의 양식장에 정박합니다. 아직도 컴컴하여 미끼를 끼우기 힘이 들어 조명을 켭니다. 낚시대를 드리우고 기다리니 직장 동료의 낚시대가 휘청거리며 꾸벅 인사를 합니다. 이여 몇 마리의 감성돔이 동료의 낚시대에 연거푸 잡히고 있을 무렵 제 낚시대에도 드뎌 소식이 왔습니다. 이어 동료의 입질은 간간히 그리고 꾸준히 있었습니다. 한참 동안 혼자 위주로 잡더니만 이어 바통을 제게 넘겼나 봅니다. 시간이 흐를 수록 제 낚시대가 인사를 자주 해주어 체면을 살려 줍니다. 중간 중간 큰 씨알의 감성돔이 하나씩 잡혀주어 포즈를 취하면서 잘짝 촬영해 봅니다.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보이지 않나요?
잡아 온 감성돔은 횟감으로 손질하고, 배를 갈라 소금을 살짝 발라 소금구이도 준비하여 오랜만에 맛있게 먹어 봅니다.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은 37cm의 감성돔을 포함하여 40마리가 넘는 씨알 좋은 감성돔을 잡아 넘 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